본문 바로가기
나는솔로20기

나는솔로 20기 영호 쟁탈전 정숙 순자 151회

by 맑눈광 2024. 6. 1.

나는솔로 20기 영호 쟁탈전이 궁금하셨죠. 어서 오세요. 이번 시간에는 151회 정숙과 순자의 피 튀기는 영호를 쟁취하려는 이야기를 소개해 드릴게요. 나는솔로 20기 남자 여자 출연자들 인스타도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영호-나는솔로
나는솔로-영호쟁탈전

나는솔로20기 출연자 인스타 바로가기입니다. 

 

 

나는솔로 20기 영호 쟁탈전

 

1. 영호와 랜덤데이트한 순자

나는솔로-사진1나는솔로-사진2나는솔로-사진3
나는솔로-출처sbs

 

랜덤데이트에서 영호와 순자가 커플이 되었네요. 숙소에 돌아와 순자는 영호의 마음을 확인하고자 남자 숙소에 가서 영호와 이야기를 더 합니다. 이미 정숙에게 마음을 빼앗긴 영화지만 순자 앞에서는 차마 솔직하게 다 말하지 못하고 계속 알아보고 싶다고 여지를 주듯 하네요.

나는솔로20기 출연자 인스타 바로가기입니다. 

 

 

 

2. 질투의 화신 정숙 그리고 눈물

나는솔로-사진4나는솔로-사진5
나는솔로-출처sbs

 

영호와 순자가 둘이 이야기한다는 얘기를 듣고 질투가 나서 쫒아오는 정숙입니다. 하지만 같이 따라온 영숙과 광수가 상황을 파악하고 직진하려는 정숙을 겨우 진정시키네요. 결국 정숙은 찝찝한 마음으로 숙소로 돌아갑니다. 눈물을 결국 흘리는 정숙입니다.

 

 

3. 영호의 정숙 달래기

나는솔로-사진6나는솔로-사진7나는솔로-사진8
나는솔로-출처sbs

 

순자와 1:1 얘기를 끝내고 영호는 광수로부터 정숙이 화가 났다는 소리를 듣고 바로 또 정숙을 불러 달래기 시작합니다. 그런 영호가 자발적으로 찾아온 게 아니라는 것을 알고 "나 방송 본다 니 말 진짠지" 라며 나는솔로 MC들을 당황시킵니다.

 

 

4. 가장 인기 있는 글

정숙 뽀뽀남 영호 공격개시 나는솔로 20기 148회 바로가기입니다.

 

정숙 뽀뽀남 영호 공격개시 나는솔로 20기 148회

본격적인 나는솔로 20기 정숙의 영호 쟁탈전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뽀뽀남으로 유력한 후보 영호의 마음을 얻으려는 직진녀 정숙의 영호 공격개시 상황을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출

supermarch.tistory.com

 

 

관련된 추천글

영호 프로필 바로가기입니다.

 

나는솔로 SOLO 20기 영호 직업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 다시보기

금방 식지 않는 사랑 하얗고 반듯한 두부남 나는솔로 SOLO 20기 영호가 알고싶으셨죠. 잘 오셨어요. 이번 시간에는 두 번째 등장한 영호의 직업과 나이 인스타를 소개해 드릴게요. 훈남느낌의 영

supermarch.tistory.com

정숙 프로필 바로가기입니다.

 

나는솔로 SOLO 20기 정숙 직업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 다시보기

거부할 수 없는 솔직 매력 나는솔로 20기 정숙이 너무 궁금하셨죠. 잘 오셨어요. 이번 시간에는 등장부터 숨은 키스남의 호기심을 유발한 정숙의 직업과 나이 인스타를 소개해 드릴게요. 그리고

supermarch.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