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솔로20기

나는솔로 20기 뽀뽀남 영호 영자와 슈퍼데이트 152회

by 맑눈광 2024. 6. 7.

드디어 나는솔로 20기 정숙의 뽀뽀남이 영호인 걸로 152회에서 밝혀졌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솔로나라에 슈퍼데이트 권을 획득한 영자가 영호와 데이트한 소식과 정숙과 영호의 뽀뽀소식을 전해드릴게요. 20기 출연자들 인스타는 바로가기에서 꼭 확인해 보세요.

 

 

영호-영자
영호-영자슈퍼데이트

나는솔로 20기 출연자 인스타 바로가기입니다.

 

 

 

 

나는솔로 20기

 

 

1. 뽀뽀남 영호 영자와 슈퍼데이트

나는솔로-슈퍼데이트나는솔로-영호
뽀뽀남영호-영자-슈퍼데이트-출처sbs

 

받아쓰기 게임에서 슈퍼데이트 권을 획득한 영자는 상철에게 다른 사람을 알아보고 싶다며 데이트권을 그다음 호감 가는 영호에게 쓰려고 영호를 밖으로 불러냅니다. '날티나는게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라고 영자는 인터뷰에서 영호의 매력을 언급합니다. 

 

 

2. 일일 1 뽀뽀 정숙 영호

정숙과영호-출처sbs

 

자기소개 시간에 결혼에서 늙을 때까지 일일 1뽀뽀를 하고 싶다고 한 영호의 말에 지금부터 뽀뽀를 제안한 정숙입니다. 앵두 같은 입술을 내민 정숙을 보며 한치의 망설임 없이 직진하는 영호입니다. 나는솔로 MC 세명은 뽀뽀남이 영호라는 소식에 환호를 외칩니다. 

 

 

3. 나는솔로 20기 최종선택

 

 

점점 막바지로 흐르는 나는솔로 20기의 남녀 출연자들의 최종선택이 무척 궁금해지네요. 공식적으로 커플이 되어가는 정숙과 영호를 비롯해서 현숙과 영식 그리고 영자와 상철, 영숙과 영철의 앞으로 전개될 이야기가 기대가 됩니다. 어떠한 반전이 있는지 다시 보기를 통해 꼭 한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나는솔로 20기 다시 보기 바로가기입니다.

 

 

 

3. 가장 인기 있는 글

뽀뽀남 영호 프로필 바로가기입니다.

 

나는솔로 SOLO 20기 영호 직업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 다시보기

금방 식지 않는 사랑 하얗고 반듯한 두부남 나는솔로 SOLO 20기 영호가 알고싶으셨죠. 잘 오셨어요. 이번 시간에는 두 번째 등장한 영호의 직업과 나이 인스타를 소개해 드릴게요. 훈남느낌의 영

supermarch.tistory.com

 

 

관련된 추천글

20기 정숙 프로필 바로가기

 

나는솔로 SOLO 20기 정숙 직업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 다시보기

거부할 수 없는 솔직 매력 나는솔로 20기 정숙이 너무 궁금하셨죠. 잘 오셨어요. 이번 시간에는 등장부터 숨은 키스남의 호기심을 유발한 정숙의 직업과 나이 인스타를 소개해 드릴게요. 그리고

supermarch.tistory.com

20기 영자 프로필 바로가기

 

나는솔로 SOLO 20기 영자 직업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

쿨하지만 귀여운 겉바속촉 알고 보면 소녀 나는솔로 SOLO 20기 영자 직업 나이 인스타가 궁금하셨죠. 잘 오셨어요.  이번 시간에는 네번째 여자 출연자 영자를 소개해 드릴게요. 그리고 영자가 영

supermarch.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