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솔로20기

나는솔로 SOLO 20기 영호 직업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 다시보기

by 맑눈광 2024. 4. 26.

금방 식지 않는 사랑 하얗고 반듯한 두부남 나는솔로 SOLO 20기 영호가 알고싶으셨죠. 잘 오셨어요. 이번 시간에는 두 번째 등장한 영호의 직업과 나이 인스타를 소개해 드릴게요. 훈남느낌의 영호가 다시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다시 보기에서 꼭 시청해 보시길 바랍니다. 

 

 

나는솔로-영호
나는솔로20기 영호

 

20기 영호 인스타 바로가기입니다. 

 

 

나는솔로 20기 영호

 

1. 직업과 나이

영호-직업-유추영호-직업
영호 클래식연주자-출처sbs

 

90년생 34세 영호는 클래식 연주자 느낌이 매우 강합니다. 피아니스트 조성진이 떠오르는 외모인데요. 영호는 관상학적으로 복이 많은 얼굴에 귀티나보이고 피부가 좋은 것이 호감입니다. 

 

 

실제 영호는 현대 엔지니어링 품질경영팀에서 기획을 맡고 있습니다. 정숙의 강력한 키스남이라고 예상이 되는 남자출연자입니다. 

 

 

2. 이상형 : 17기 영숙

나는솔로-영숙
나는솔로 17기영숙-출처sbs

 

영호는 외적으로 이목구비가 뚜렷한 여성 스타일을 선호합니다. 지난 나는솔로 17기 영숙이나 연예인으로 따지면 정해인, 유인영, 한소희 같은 선이 분명한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하네요.

 

 

영호는 진취적이고 경제력이 좋은 여성에게 끌린다고 합니다. 그래서 최근에 한 연애에서는 그런 10살 연상을 만났는데 잠수  이별을 했다고 하네요. 

 

 

3. 첫인상 "정숙" 선택 

영호-정숙영호-정숙-선택영호-스타일
영호 정숙-출처sbs

 

영호는 첫인상 선택으로 정숙을 택했습니다. 선택받은 정숙은 친절하고 피부가 하얗고 부티스타일에 영호가 맘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영호는 술 좋아하고 내숭 없는 정숙의 첫 모습에 흠뻑 빠지게 됐습니다. 

 

20기 정숙 프로필 바로가기 입니다.

 

나는솔로 SOLO 20기 정숙 직업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 다시보기

거부할 수 없는 솔직 매력 나는솔로 20기 정숙이 너무 궁금하셨죠. 잘 오셨어요. 이번 시간에는 등장부터 숨은 키스남의 호기심을 유발한 정숙의 직업과 나이 인스타를 소개해 드릴게요. 그리고

supermarch.tistory.com

 

 

4. 나는솔로 20기 다시보기

나는솔로 다시보기

 

나는솔로 SOLO 나솔사계 실시간 무료 다시보기

나는 솔로 SOLO와 나솔사계 실시간 무료 다시 보기가 궁금해서 들어오셨죠. 잘 오셨어요. 이번 시간에는 매주 수요일, 목요일 저녁 10시 30분을 책임지고 있는 SBS PLUS 간판이자 핫한 연애프로그램

opena1.tistory.com

 

 

관련된 추천 소개글

20기 영식 직업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솔로 SOLO 20기 영식 직업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 다시보기

무장해제 눈웃음 바른 사나이 나는솔로 SOLO 20기 영식이 궁금하셨죠. 이번 시간에는 20기 정숙의 원픽이었던 영식의 직업과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를 소개해 드릴게요. 그리고 영상을 못 보신 분

supermarch.tistory.com

20기 영철 직업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솔로 SOLO 20기 영철 직업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 다시보기

전장 속에서 핀 긍지의 사나이 나는솔로 SOLO 20기 영철이 과연 정숙의 키스남 일까요. 이번 시간에는 미국에서 이성을 찾으러 한국으로 온 해외파 영철의 직업과 나이 인스타를 소개해 드릴게요.

supermarch.tistory.com

20기 영수 직업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솔로 SOLO 20기 영수 직업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 다시보기

가치를 보는 소신의 남자 나는솔로 SOLO 20기 영수가 궁금하셨죠. 잘 오셨어요. 이번 시간에는 낙동강과 금오산이 있는 솔로나라 20번지 구미에서 첫 번째로 소개된 남자 영수의 직업과 나이 그리

supermarch.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