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솔로20기

나는솔로 SOLO 20기 정숙 직업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 다시보기

by 맑눈광 2024. 4. 27.

거부할 수 없는 솔직 매력 나는솔로 20기 정숙이 너무 궁금하셨죠. 잘 오셨어요. 이번 시간에는 등장부터 숨은 키스남의 호기심을 유발한 정숙의 직업과 나이 인스타를 소개해 드릴게요. 그리고 과연 키스남이 누구인지 꼭 아래 다시 보기에서 확인해보세요. 

 

 

나는솔로-정숙
나는솔로20기정숙-출처SBS

 

20기 정숙 인스타 바로가기입니다. 

 

 

나는솔로 20기 정숙

 

1. 직업과 나이

정숙-패션정숙-평소
20기정숙-출처SBS

 

87년생 36세 정숙은 평소 패션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어렸을 때는 중학교1 부터 고3 때까지 한 번도 반 1등을 놓친 적이 없을 정도로 성실했다고 합니다.

 

 

현재 정숙은 LG전자 11년차 과장급 선임으로 재직중입니다. 친구들 사이에서 별명은 '탱탱볼'과 어디로 튈지 모르기 때문에 '짱구'라고 하네요. 

 

 

2. 이상형

나는솔로-정숙나는솔로-정숙-키스나는솔로-정숙-사진
정숙 키스-출처SBS

 

정숙은 철저히 외모 지상주의자입니다. 남자만 눈이 있는 게 아니기 때문에 내가 사귈 수 있고 키스할 수 있는 사람인지 여부가 중요하다네요. 

 

 

정숙은 연애에 있어서는 먼저 다가가는 적극적인 스타일인데 여자를 사냥하는 스타일인 남자들은 오히려 부담스러워해 한 번 도 잘된 적이 없다고 합니다. 

나는솔로-정숙-사진1나는솔로-정숙-사진2
나는솔로 정숙 키스남-출처SBS

 

나는솔로-정숙-사진3나는솔로-정숙-사진4
나는솔로 정숙 키스남은 누구-출처SBS

 

 

3. 첫인상 선택 : 영호

첫인상 선택에서 정숙은 영호에게 관심 1표를 얻었습니다.  

 

나는솔로 SOLO 20기 영호 직업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 다시보기

금방 식지 않는 사랑 하얗고 반듯한 두부남 나는솔로 SOLO 20기 영호가 알고싶으셨죠. 잘 오셨어요. 이번 시간에는 두 번째 등장한 영호의 직업과 나이 인스타를 소개해 드릴게요. 훈남느낌의 영

supermarch.tistory.com

 

 

4. 나는솔로20기 다시보기

나는솔로20기 다시보기 꼭 보세요

 

나는솔로 SOLO 나솔사계 실시간 무료 다시보기

나는 솔로 SOLO와 나솔사계 실시간 무료 다시 보기가 궁금해서 들어오셨죠. 잘 오셨어요. 이번 시간에는 매주 수요일, 목요일 저녁 10시 30분을 책임지고 있는 SBS PLUS 간판이자 핫한 연애프로그램

opena1.tistory.com

 

 

관련된 추천소개글

나는솔로 20기 영숙 바로가기입니다.

 

나는솔로 SOLO 20기 영숙 직업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 다시보기

똑똑한 그녀의 벽을 뛰어넘는 사랑법 나는솔로 SOLO 20기 영숙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20기 여자 출연자 첫 번째 영숙의 직업과 나이 인스타를 소개해 드릴게요. 그녀의 모습이 더 궁금하신 나는솔

supermarch.tistory.com

나는솔로 20기 현숙 바로가기

 

나는솔로 SOLO 20기 현숙 직업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 다시보기

외유내강 숙녀의 품격 나는솔로 SOLO 20기 현숙이 궁금해서 들어오셨죠. 잘 오셨어요. 이번 시간에는 첫인상 인기녀 현숙의 직업과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를 소개해 드릴게요. 청순가련한 현숙이

supermarch.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