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솔로20기

나는솔로 SOLO 20기 현숙 직업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 다시보기

by 맑눈광 2024. 4. 27.

외유내강 숙녀의 품격 나는솔로 SOLO 20기 현숙이 궁금해서 들어오셨죠. 잘 오셨어요. 이번 시간에는 첫인상 인기녀 현숙의 직업과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를 소개해 드릴게요. 청순가련한 현숙이 보고 싶은 팬분들은 아래 다시 보기를 통해 영상 꼭 확인해보세요. 

 

 

나는솔로-현숙
나는솔로20기 현숙-출처SBS

 

20기 현숙 인스타 바로가기 입니다. 

 

 

나는솔로 20기 현숙

 

1. 직업과 나이

나는솔로-서울대나는솔로-현숙취미
서울대현숙취미-출처SBS

 

88년생 36세 현숙은 대구출신으로 서울대 약학대학 학사 졸업 후 약제학 석사까지 마쳤습니다. 승부욕이 강한 스타일이라 공부를 이보다 더 할 순 없겠다 정도로 열심히 했다고 합니다. 현재 아모레퍼시픽 연구원으로 부장급 13년차라고 합니다.

 

 

현숙은 취미가 필라테스 운동하기와  "와인과 독서" 모임을 갖는다고 합니다. 더 좋은 사람이 돼야지 라는 갈망이 있다고 하네요. 

 

 

2. 이상형 : 17기 상철

나는솔로-현숙-사진1나는솔로-현숙-사진2
나는솔로 현숙 이상형-출처SBS

 

나는솔로-현숙-사진3나는솔로-현숙-사진4
나는솔로20기현숙-출처SBS

 

현숙의 이상형은 웃는 모습이 예쁜 사람입니다. 지난 나는솔로 17기 상철 같은 사람이라고 하네요.

 

 

현숙은 솔로나라에서 어떤 성향을 가진 사람이 짝이 되느냐는 인터뷰 질문에 그냥 눈 맞은 사람이 짝이 된다라는 담당 PD 답변을 들었습니다.

 

 

3. 첫인상 선택 : 영수 영식 광수 상철

첫인상 선택으로 현숙은 영수, 영식, 광수,상철 이렇게 무려 4명의 남자 출연자에게 관심을 얻었습니다. 

 

20기 영수 보기

 

나는솔로 SOLO 20기 영수 직업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 다시보기

가치를 보는 소신의 남자 나는솔로 SOLO 20기 영수가 궁금하셨죠. 잘 오셨어요. 이번 시간에는 낙동강과 금오산이 있는 솔로나라 20번지 구미에서 첫 번째로 소개된 남자 영수의 직업과 나이 그리

supermarch.tistory.com

20기 영식 보기

 

나는솔로 SOLO 20기 영식 직업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 다시보기

무장해제 눈웃음 바른 사나이 나는솔로 SOLO 20기 영식이 궁금하셨죠. 이번 시간에는 20기 정숙의 원픽이었던 영식의 직업과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를 소개해 드릴게요. 그리고 영상을 못 보신 분

supermarch.tistory.com

20기 광수 보기

 

나는솔로 SOLO 20기 광수 직업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 다시보기

괴짜 과학자 재질 솔로 탈출 A-Z 나는솔로 20기 광수가 너무 궁금하셨죠. 이번 시간에는 자신이 특이함을 알고 있는 광수의 직업과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를 소개해 드릴게요. 그리고 영상을 못 보

supermarch.tistory.com

20기 상철 보기

 

나는솔로 SOLO 20기 상철 직업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 다시보기

내공 있는 베이비 페이스 나는솔로  SOLO 20기 상철  많이 기다리셔죠. 잘 오셨어요. 이번 시간에는 젤 마지막으로 등장한 남자 중 가장 어려 보이는 상철의 직업과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를 소개

supermarch.tistory.com

 

 

4. 나는솔로 20기 다시보기

나는솔로 20기 다시 보기

 

나는솔로 SOLO 나솔사계 실시간 무료 다시보기

나는 솔로 SOLO와 나솔사계 실시간 무료 다시 보기가 궁금해서 들어오셨죠. 잘 오셨어요. 이번 시간에는 매주 수요일, 목요일 저녁 10시 30분을 책임지고 있는 SBS PLUS 간판이자 핫한 연애프로그램

opena1.tistory.com

 

 

관련된 추천소개글

20기 정숙 프로필 바로가기

 

나는솔로 SOLO 20기 정숙 직업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 다시보기

거부할 수 없는 솔직 매력 나는솔로 20기 정숙이 너무 궁금하셨죠. 잘 오셨어요. 이번 시간에는 등장부터 숨은 키스남의 호기심을 유발한 정숙의 직업과 나이 인스타를 소개해 드릴게요. 그리고

supermarch.tistory.com

20기 영숙 프로필 바로가기

 

나는솔로 SOLO 20기 영숙 직업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 다시보기

똑똑한 그녀의 벽을 뛰어넘는 사랑법 나는솔로 SOLO 20기 영숙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20기 여자 출연자 첫 번째 영숙의 직업과 나이 인스타를 소개해 드릴게요. 그녀의 모습이 더 궁금하신 나는솔

supermarch.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