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솔로20기

나는솔로 20기 난리난 랜덤데이트 150회

by 맑눈광 2024. 5. 20.

비상 걸린 나는솔로 20기 난리난 랜덤데이트가 많이 궁금하셨죠. 잘 오셨어요. 이번 시간에는 영호와 정숙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장면과 랜덤데이트에서 있게 될 놀라운 반전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영상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다시 보기에서 확인해 보세요. 

 

나는솔로-랜덤데이트
나는솔로20기-랜덤데이트

나는솔로20기 출연자 인스타 바로가기입니다.

 



나는솔로 20기 난리난 랜덤데이트

 

1. 영호와 정숙 데이트 약속

나는솔로-영호나는솔로-정숙나는솔로-약속
나는솔로-영호정숙약속-출처sbs

 

순자와 첫 데이트를 하고 온 영호를 숙소에서 바로 낚아채 맥주 한잔 하며 1:1 대화를 성공한 정숙은 '1차 영호 공격'을 개시합니다. 정숙 vs 순자 선택에서 영호로부터 "난 사실 (정숙이 너를) 되게 좋아하거든"이라는 확신에 찬 대답을 듣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둘은 다음에 있을 데이트를 꼭 같이 하기로 약속을 합니다. 

나는솔로20기 출연자 인스타 바로가기입니다.

 

 

2. 랜덤데이트 인터뷰

나는솔로-랜덤나는솔로-영철나는솔로-인터뷰
나는솔로인터뷰-출처sbs

 

두 번째 데이트는 여자 출연자가 선택할 거라는 기대를 깨고 이번에는 랜덤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영철은 인터뷰에서 "진짜 오묘했어요"라며 소감을 말했고 정숙은 "남자로 보였다" 라며 영호가 아닌 다른 상대를 암시했습니다.

 

 

3. 영수의 뜨거운 눈물

나는솔로-영수
나는솔로영수눈물-출처sbs

 

여자 출연자로 부터 첫인상 선택에서 한 표도 얻지 못한 영수에게 이번 랜덤 데이트에서 만난 상대로부터 심적 큰 충격을 얻었는지 화장실에서 뜨거운 눈물을 흘리는 장면이 연출되었습니다. 자신의 운명의 짝을 만나 감동을 받아 눈물까지 흘리는 영수 이야기가 무척 궁금해지네요.  

 

 

4. 나는솔로 다시보기

나는솔로 다시 보기입니다.

 

나는솔로 SOLO 나솔사계 실시간 무료 다시보기

나는 솔로 SOLO와 나솔사계 실시간 무료 다시 보기가 궁금해서 들어오셨죠. 잘 오셨어요. 이번 시간에는 매주 수요일, 목요일 저녁 10시 30분을 책임지고 있는 SBS PLUS 간판이자 핫한 연애프로그램

opena1.tistory.com

 

 

4. 가장 인기 있는 글

20기 광수 프로필 바로가기입니다. 

 

나는솔로 SOLO 20기 광수 직업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 다시보기

괴짜 과학자 재질 솔로 탈출 A-Z 나는솔로 20기 광수가 너무 궁금하셨죠. 이번 시간에는 자신이 특이함을 알고 있는 광수의 직업과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를 소개해 드릴게요. 그리고 영상을 못 보

supermarch.tistory.com

 

 

관련된 추천소개글

20기 영자 프로필 바로가기입니다.

 

나는솔로 SOLO 20기 영자 직업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

쿨하지만 귀여운 겉바속촉 알고 보면 소녀 나는솔로 SOLO 20기 영자 직업 나이 인스타가 궁금하셨죠. 잘 오셨어요.  이번 시간에는 네번째 여자 출연자 영자를 소개해 드릴게요. 그리고 영자가 영

supermarch.tistory.com

20기 영호 프로필 바로가기입니다.

 

나는솔로 SOLO 20기 영호 직업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 다시보기

금방 식지 않는 사랑 하얗고 반듯한 두부남 나는솔로 SOLO 20기 영호가 알고싶으셨죠. 잘 오셨어요. 이번 시간에는 두 번째 등장한 영호의 직업과 나이 인스타를 소개해 드릴게요. 훈남느낌의 영

supermarch.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