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솔로20기

연하 킬러 현숙의 도발 인스타 나는솔로 20기 149회

by 맑눈광 2024. 5. 15.

지난 시간 솔로나라 20번지의 '데이트 편'  잘 보고 오셨나요. 이번 시간에는 이미 커플이 확정된 듯한 분위기로 인기남 영식과 데이트를 한 연하 킬러 현숙의 도발이 포착된 모습을 소개해 드릴게요. 혹시 영상을 못 보신 분들은 아래 다시 보기에서 확인해 주세요.

 

 

현숙-도발
20기 현숙의 도발

나는 솔로 20기 출연자 인스타 바로가기입니다.

 



연하 킬러 현숙

 

1.영식과 1:1 데이트

현숙-사진1현숙-사진2현숙-사진3
현숙 영식 첫데이트

 

첫인상 선택에서 남자들로부터 4표를 받은 네표녀 현숙은 자신이 선택한 영식과 첫 데이트를 합니다. 90년생 영식과 88년생 현숙은 이미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고 오붓한 저녁식사 후 스티커 사진을 찍을 정도로 매우 가까워졌습니다. 연하 킬러로 등극한 현숙은 연하가 좋다고 표현을 합니다. 

나는 솔로 20기 다시 보기 입니다. 

 



2.현숙의 도발

현숙-사진4현숙-사진5
현숙의 도발

 

149회 에서 현숙은 드디어 본 방송의 취지에 맞게 다른 남자들의 이성적 매력에 넘어가듯 일편단심 영식을 불안하게 만드는 도발을 합니다.  영수는 현숙에게 "성숙한 이기심은 이타적이라고 생각하거든요"라는 멘트와 함께 현숙의 호감도를 상승시킵니다. 

 

 

현숙-사진6현숙-사진7
현숙 광수 대화

 

그리고 광수와 대화에서는 우주를 되게 좋아한다는 멘트로 광수의 현숙의 대한 이성적 끌림을 일으킵니다. 그리고 대화가 너무 잘 통했다고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3.생각이 많아진 영식

현숙-사진8
20기 영식

 

현숙의 돌변함에 갑자기 생각이 많아진 영식은 무언가 깊은 결심을 한 듯 보입니다. 이곳 솔로나라는 언제든 마음이 움직일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여러 가지 변수들을 생각하고 끝까지 상대의 선택에 긴장을 놓지 말아야 합니다. 아무쪼록 앞으로 펼쳐질 솔로나라 20기의 현숙과 영식 행보가 너무 궁금해집니다.

 

 

4.가장 인기 있는 글

정숙 뽀뽀남 영호 공격개시 나는 솔로 20기 148회

 

정숙 뽀뽀남 영호 공격개시 나는솔로 20기 148회

본격적인 나는솔로 20기 정숙의 영호 쟁탈전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뽀뽀남으로 유력한 후보 영호의 마음을 얻으려는 직진녀 정숙의 영호 공격개시 상황을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출

supermarch.tistory.com

 

 

관련된 추천소개글

영식 프로필 바로가기

 

나는솔로 SOLO 20기 영식 직업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 다시보기

무장해제 눈웃음 바른 사나이 나는솔로 SOLO 20기 영식이 궁금하셨죠. 이번 시간에는 20기 정숙의 원픽이었던 영식의 직업과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를 소개해 드릴게요. 그리고 영상을 못 보신 분

supermarch.tistory.com

현숙 프로필 바로가기

 

나는솔로 SOLO 20기 현숙 직업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 다시보기

외유내강 숙녀의 품격 나는솔로 SOLO 20기 현숙이 궁금해서 들어오셨죠. 잘 오셨어요. 이번 시간에는 첫인상 인기녀 현숙의 직업과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를 소개해 드릴게요. 청순가련한 현숙이

supermarch.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