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솔로20기

정숙 뽀뽀남 영호 공격개시 나는솔로 20기 148회

by 맑눈광 2024. 5. 14.

본격적인 나는솔로 20기 정숙의 영호 쟁탈전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뽀뽀남으로 유력한 후보 영호의 마음을 얻으려는 직진녀 정숙의 영호 공격개시 상황을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출연자들의 인스타와 영상은 아래 다시보기를 확인해 주세요. 

 

 

나는솔로 20기 정숙 뽀뽀남 영호

 

20기 남녀출연자 인스타 바로가기입니다.

 



정숙 영호 공격개시

 

1. 영호 내꺼 만들기

정숙-사진1정숙-사진2
정숙 영호 출처sbs

정숙은 148화 인터뷰에서 언급했듯이 남자로 보이는 사람은 현재까지 영호이고 영호에게 적극적인 플러팅을 시도합니다. 비록 순자와 데이트를 한 영호이지만 아직 20기 솔로번지는 서로를 알아가는 초반이라 점점 남녀 출연자들의 마음이 요동칠 예정입니다.

 

 

2. 안넘어오면 이xx 남자아니다

정숙-사진3정숙-사진4
정숙 계획 출처sbs

정숙은 뽀뽀남을 마치 예견하듯 영호를 적극 플러팅할 계획으로 "안넘어오면 이xx 남자아니다" 라며 데이트 선택을 못받은 옥순과 짜장면을 먹으며 호언장담을 합니다. 기세등등한 정숙의 다음화가 너무 기대가 되네요. 

 

 

3. 정숙의 영호 플러팅

정숙-사진5정숙-사진6
정숙 플러팅 영호 출처sbs

영호의 첫 인상 선택은 사실 정숙이었습니다. 그리고 정숙은 피부가 자기보다도 더 하얀 영호를 처음부터 찍었고 호감을 가지고 있다가 영호로 부터 데이트 선택을 받지못하자 오기가 생기는지 1:1 찬스를 통해 제대로된 영호 플러팅 공객개시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4. 나는솔로 20기 다시보기 바로가기

나는솔로20기 다시보가 바로가기입니다.

 

나는솔로 SOLO 나솔사계 실시간 무료 다시보기

나는 솔로 SOLO와 나솔사계 실시간 무료 다시 보기가 궁금해서 들어오셨죠. 잘 오셨어요. 이번 시간에는 매주 수요일, 목요일 저녁 10시 30분을 책임지고 있는 SBS PLUS 간판이자 핫한 연애프로그램

opena1.tistory.com

 

 

관련된 추천소개글

20기 정숙 프로필 바로가기입니다.

 

나는솔로 SOLO 20기 정숙 직업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 다시보기

거부할 수 없는 솔직 매력 나는솔로 20기 정숙이 너무 궁금하셨죠. 잘 오셨어요. 이번 시간에는 등장부터 숨은 키스남의 호기심을 유발한 정숙의 직업과 나이 인스타를 소개해 드릴게요. 그리고

supermarch.tistory.com

20기 영호 프로필 바로가기입니다.

 

나는솔로 SOLO 20기 영호 직업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 다시보기

금방 식지 않는 사랑 하얗고 반듯한 두부남 나는솔로 SOLO 20기 영호가 알고싶으셨죠. 잘 오셨어요. 이번 시간에는 두 번째 등장한 영호의 직업과 나이 인스타를 소개해 드릴게요. 훈남느낌의 영

supermarch.tistory.com